01.

일렉트로룩스 보증연장 서비스란?

고가의 제품을 수리비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 5년(기본 보증기간 포함)의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2.

일렉트로룩스 보증연장 서비스만의 장점

보증기간 연장 기간 동안 플랜 별 총 보상한도액(제품의 오리지널 가격) 내에서 횟수 무제한으로 불량 수리에 대한 보장이 제공됩니다.
보증연장 플랜은 기본 제공 보증 기간 만료와 동시에 자동 발효됩니다.
순수하게 무상으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추가 부담이 없고 번거로운 수리요금 청구 절차가 없습니다.

03.

보장되지 않는 손해

고객의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약관에서 규정한 보장하지 아니하는 손해에 해당하는 경우.
사업장(공공기관 및 학교 포함)에서 사용한 제품은 보장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총 보장 한도액이 제품의 오리지널 가격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플랜 별 요금 및 보장 한도액은 당사가 각 제품에 최초 책정한 가격(오리지널 가격)을 기준으로 합니다.
* 보증연장 서비스는 당사가 약정한 기본 보증기간 만료일의 익일에 발효됩니다.

04.

구매 방법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선택/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부상품 제외)

05.

서비스 요청 절차

I.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해 불량 접수합니다.

II. 보증연장 서비스 가입 여부 확인합니다.
D2C로 시작하는 주문번호를 알려주시면 가입 확인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III. 인근 서비스 센터에 수리 오더를 배정합니다.
서비스 제공 전/후, 별도의 요금을 전혀 청구하지 않습니다.

IV. 본 서비스는 소요된 수리경비를 현금으로 보상하는 보험상품이 아닙니다. 제품에 불량이 발생했을 시 반드시 당사 고객센터에 고장접수를 한 후 당사의 수리 서비스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사설 서비스 센터에서 먼저 수리를 받은 후 소요된 비용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06.

법적고지

일렉트로룩스 보증연장 플랜을 구매사히게 되면, 귀하가 일렉트로룩스 보증연장 플랜의 이용약관을 검토한 후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전체 약관의 세부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 구입을 결정하기 전에 주문/결제 페이지의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포함한 안내사항을 읽으시고, 개인 상황에 맞게 해당 내용을 상세히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FAQ


본 서비스 상품에 대해서 설명해 주세요.

I. 대상품목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지정한 대/소형 전자제품

II. 서비스명: 일렉트로룩스 보증연장 서비스

III. 보장가능횟수: 총보상금액 한도내 횟수 무제한

IV. 자기부담금: 없음

V. 보장내용: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전기/전자적 불량의 수리

VI.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동일 제품으로의 교환, 교환이 불가할 경우 손해발생 시점의 시가로 보상하여 드립니다.

VII. 본 서비스는 소요된 수리경비를 현금으로 보상하는 보험상품이 아닙니다. 제품에 불량이 발생했을 시 반드시 당사 고객센터에 고장접수를 한 후 당사의 수리 서비스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사설 서비스 센터에서 먼저 수리를 받은 후 소요된 비용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 보장되지 않는 손해는 무엇이 있나요?

    I. 제품의 기본 기능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 외부적 손상에 대한 비용(패임, 착색, 광택저하, 긁힘, 녹 등)

    II. 제품에 부속된 악세서리의 손상, 분실

    III. 일반적인 소모 또는 마모
    (모든 종류의 배터리는 소모성 부품으로 보증연장 서비스가 보장하는 결함 및 손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IV. 잘못된 사용, 점진적인 기능저하 또는 오/남용으로 인한 손해

    V. 사용자의 임의 개조 및 제품의 조립이나 변경으로 발생한 모든 손해

    ➢상세 사항은 이용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보증연장 서비스는 언제 시작되나요?

    기본 제공 보증기간이 만료된 날의 익일부터 발효되며, 연계된 제품에 따라 2년 혹은 3년간 지속됩니다.

  • 보증연장 기간 중 수리는 어떻게 요청하나요?

    보증연장 기간 중 보유하고 계신 제품에 전기적/전자적 결함이 발생하면,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해 서비스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기본제공 보증 기간 내 상품과 동일한 절차대로 처리)

    당사 고객센터 전화 번호는 1566-1238이며 e-mail을 통해서도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homecare.krh@electrolux.com)

    ➢고객센터 근무 시간은 다음과 같으니 이용 시 참조 바랍니다.
    월~금, 오전 9:00 부터 오후 6:00까지.

    고객센터가 서비스 접수 후, 고객님이 소유하신 제품의 보증연장 서비스 가입 여부를 확인 한 뒤 일렉트로룩스 공식인증 서비스 센터에 수리 오더를 배정합니다.

  • 어떤 경우 서비스 구매가 제한되나요?

    일반적인 상식과 배치되는 경우 구매가 제한됩니다. 가장 대표적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I.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정식 유통하지 않은 제품

    II.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정식 유통한 제품은 맞으나 이미 기본제공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

    III. 구입처 및 구매일을 증빙할 수 있는 문서(영수증)가 없는 경우

    IV. 구매 증빙 문서를 위조하거나 조작한 경우

    V. 문서 확인 과정 중 위와 같은 사례가 적발되거나 의심 가는 경우 당사는 서비스 구매자에게 사전 동의를 구하지 않고 서비스 거부 및 결제취소(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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