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02.
03.
04.
05.
06.
본 서비스 상품에 대해서 설명해 주세요.
보장되지 않는 손해는 무엇이 있나요?
보증연장 서비스는 언제 시작되나요?
기본 제공 보증기간이 만료된 날의 익일부터 발효되며, 연계된 제품에 따라 2년 혹은 3년간 지속됩니다.
보증연장 기간 중 수리는 어떻게 요청하나요?
보증연장 기간 중 보유하고 계신 제품에 전기적/전자적 결함이 발생하면,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해 서비스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기본제공 보증 기간 내 상품과 동일한 절차대로 처리)
당사 고객센터 전화 번호는 1566-1238이며 e-mail을 통해서도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homecare.krh@electrolux.com)
➢고객센터 근무 시간은 다음과 같으니 이용 시 참조 바랍니다.
월~금, 오전 9:00 부터 오후 6:00까지.
고객센터가 서비스 접수 후, 고객님이 소유하신 제품의 보증연장 서비스 가입 여부를 확인 한 뒤 일렉트로룩스 공식인증 서비스 센터에 수리 오더를 배정합니다.
일반적인 상식과 배치되는 경우 구매가 제한됩니다. 가장 대표적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