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아래 주의 사항을 참고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566-1238)로 문의하시면 더 자세한 설명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필터 조립 불량 또는 필터 및 회전 날개 청소 확인 1. 필터가 정상적으로 결합이 되어 있지 않고, 들뜨거나 제자리를 벗어나 있는 경우
2. 필터 청소를 장기간 하지 않아 찌꺼기가 많이 쌓여있는 경우
3. 오물이 걸러지지 않고, 물과 함께 순환되면서, 그릇에 다시 붙어 노즐 구멍을 막은 경우
※ 필터 및 회전 날개, 내외장 청소 관리 참조
▶
식기 수납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1. 식기를 이중으로 넣거나, 지정된 용량 이상으로 넣으면 세척불량 및 파손의 원인이 됩니다.
2. 젓가락과 같은 가는 것이 바구니 밑으로 빠지지 않도록 전용 위치에 넣어주세요.
3. 큰 식기를 수납할 경우, 상부 바구니의 노즐이 걸리는지 확인해 주세요.
4. 세척기 전용 식기인지 확인해 주세요. 세척기 전용 그릇이 아닌 경우 세척불량, 건조불량, 변형, 변색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 회전 날개가 제대로 돌아가는지 확인하십시오.
▶
세제양, 세제 종류를 확인하세요. 1. 세제 제조사에 표기된 세제량을 기준으로 적정량의 세제를 세제 투입구 안에 넣어주세요. 세제 양이 많거나 적게 투입한 경우 거품이 발생되거나 세척 완료 후 세제가 남아있거나 미끌거릴 수 있습니다.
2. 세제에 따라 세척 성능이 차이가 있으며 일부 세제는 세척 시, 거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액체 세제의 경우 제품 내부의 거품이 많이 발생하며 누수 혹은 세척 성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구매평을 확인하고 구입해 주세요.
3. 거품이 발생할 경우, 세제 투입량을 줄이시고 안심 헹굼(Hygiene)과 집중 건조(XtraDry)를 추가하시면 거품 발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안심 헹굼(Hygiene) 기능은 ESF5512LOX, ESF8730ROX 제품만 해당.)
4. 세제마다 고유의 향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 세제는 세척 후 물 비린내로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