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회사의 청구 확인서와 한국 일렉트로룩스의 주문 확인서가 전송될 것입니다. 확인 이메일이 스팸메일함에 들어갔을 수도 있으므로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내 계정"에서 확정된 주문을 보시거나 일렉트로룩스 콜센터 1566-1238로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보증기간 안에는 일렉트로룩스가 생산 결함으로 인한 제품의 수리 및 부품 교체를 부담합니다. 저희가 수리할 수 없는 경우 제품을 교체해 드립니다. 콜센터 1566-1238로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실수로 발생한 파손은 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